글번호
151853
작성일
2021.11.12
수정일
2021.11.12
작성자
정책대학원
조회수
356

문화경영의 관점에서 바라보는 브랜드 경영

문화경영의 관점에서 바라보는 브랜드 경영 첨부 이미지
𝗦𝗣𝗘𝗖𝗜𝗔𝗟 𝗧𝗔𝗟𝗞𝗦 특강 2
한승헌 (에르메스 코리아 대표)

지난 11/5(금) 진행된 한승헌 대표님의
‘문화경영의 관점에서 바라보는 브랜드 경영'

브랜드의 이미지에 어떤 연출이 필요한지, ‘마케팅 하지 않는 마케팅’으로 브랜드를 경영하고 성장시키는 방법에 대해 들어본 시간이었습니다 👏🏼


___________
❝ 당신의 기업은 무엇을 가치로 두는가? 기업의 DNA를 이해하라. 사람을 중요시하는 기업, 아름다움을 추구하지만 비즈니스적으로 헛발을 딛지않는 견고한 기업, 브랜드의 포커스를 ‘사람’으로 두는 기업, 이것이 브랜드를 경영하는 방법이다. ❞
첨부파일
첨부파일이(가) 없습니다.